Trending/Shorts

🤳[Shorts] OTT 오리지널 / 인스타그램 릴즈 and Fitbit(핏빗) 리콜

테크스낵 Tech Snack 2022. 3. 5. 15:30
728x90

내가 릴스로 얼마나 벌었더라 [Unsplash]

 

오늘의 Snack Shorts 

 

 

🤦‍♂️ More : 인스타그램 릴스의 광고는 아직 까지 발전이 필요한 상황이라고. 지난 해 4분기 기준 릴스의 광고 노출율은 전체 인스타그램 광고 가운데 1%에 머물렀다고 함. 인스타그램 Feed(피드)와 Stories(스토리)의 광고 노출율은 각각 47%, 42%로  1/2위를 차지하고 있다고.

 

 

👍The Best :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. 각각 서비스가 제공하는 오리지널 컨텐츠와 관련해서는 Netflix(넷플릭스)가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함.  특정 설문조사에 참여한 미국 성인 가운데 38%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최고라고 평가 했다고. 2위는 11%의 Amazon Prime Video(아마존 프라임 비디오)9%의 Hulu(훌루)8%의 HBO Max가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 했다고 함. 여전히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컨텐츠 선호도 1위이긴 하지만 2019년 4분기의 선호도가 45%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서비스들이 조금씩 치고 올라오고 있는 것이 사실.

 

 

Recall :  Google(구글)의 자회사인 유명 스마트워치 제조사로 Fitbit(핏빗).  화상 위험으로 약 170만대의 스마트워치를 리콜해야 한다고 함.  미국에 판매된 100만대 + 외국에 판매된 70만대를 리콜 해야 한다고.  핏빗은 구글이 2019년 21억 달러 규모로 인수 발표 이후 작년에 인수가 완료 되었음.

 

 

○○ 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 💨'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 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