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nding/Shorts

🤳[Shorts] 진격하는 틱톡 광고 매출 / 아마존 무료 OTT / 디즈니 플러스

테크스낵 Tech Snack 2022. 4. 15. 13:26
728x90

 

🚨Hike : 무서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TikTok(틱톡)광고 순수익. 21억 달러를 벌어들인 지난 해 대비해 올해에는 184%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. 184억 달러는 올해 Snapchat(스냅챗) / Twitter(트위터)의 합산 예상 순수익 보다 높은 수치

 

👔Re-sale : Luluemon(룰루레몬)이 리세일 판매 정책을 공식적으로 도입 한다고. 지난 해 5월부터 텍사스 / 캘리포니아 에서만 진행되어오던 프로그램이었는데 미국 전역에 공식적으로 론칭 되는 것. 리세일 프로그램의 이름은 Like New.

 

🤿Change : Amazon(아마존)이 무료 OTT 서비스인 IMDb TV의 이름을 Freevee변경 한다고 함. 광고 기반 무료/저렴한 OTT 시장이 빠르게 성장 하고 있기 때문에 포기할 수 없는 영역인데,  아마존은 유료 OTT 시장은 Prime Video(프라임 비디오)로 무료 시장은 Freevee로 공략 중.

 

🎯Ad: Disney(디즈니)가 Disney+(디즈니 플러스) 광고 티어를 추가할 계획 이라고 함. 올해 말 미국 지역에 추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, 역시나 저렴한 OTT 시장을 두드리려는 움직임으로 보임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