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의 Snack Shorts
🤦♂️ More : 인스타그램 릴스의 광고는 아직 까지 발전이 필요한 상황이라고. 지난 해 4분기 기준 릴스의 광고 노출율은 전체 인스타그램 광고 가운데 1%에 머물렀다고 함. 인스타그램 Feed(피드)와 Stories(스토리)의 광고 노출율은 각각 47%, 42%로 1/2위를 차지하고 있다고.
👍The Best :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. 각각 서비스가 제공하는 오리지널 컨텐츠와 관련해서는 Netflix(넷플릭스)가 미국인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고 함. 특정 설문조사에 참여한 미국 성인 가운데 38%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를 최고라고 평가 했다고. 2위는 11%의 Amazon Prime Video(아마존 프라임 비디오)가 9%의 Hulu(훌루)와 8%의 HBO Max가 각각 3위와 4위를 차지 했다고 함. 여전히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컨텐츠 선호도 1위이긴 하지만 2019년 4분기의 선호도가 45%였다는 것을 고려하면 다른 서비스들이 조금씩 치고 올라오고 있는 것이 사실.
⚡ Recall : Google(구글)의 자회사인 유명 스마트워치 제조사로 Fitbit(핏빗). 화상 위험으로 약 170만대의 스마트워치를 리콜해야 한다고 함. 미국에 판매된 100만대 + 외국에 판매된 70만대를 리콜 해야 한다고. 핏빗은 구글이 2019년 21억 달러 규모로 인수 발표 이후 작년에 인수가 완료 되었음.
○○ 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'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'Trending > Short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🤳[Shorts] 비용관리 체제 Netflix(넷플릭스) / MLB 스트리밍 시작한 Youtube(유튜브) (0) | 2022.05.01 |
---|---|
🤳[Shorts] 탄자니아에서 운영을 중단하는 Uber(우버) / 인공지능 Zoom(줌) (0) | 2022.04.18 |
🤳[Shorts] 진격하는 틱톡 광고 매출 / 아마존 무료 OTT / 디즈니 플러스 (0) | 2022.04.15 |
🤳[Shrots] 중국 iPhone 생산 추가 중단 / 테슬라 유럽 / 진격의 틱톡 (0) | 2022.04.14 |
🤳[Shorts] 기록적인 애플의 생산량 / 메타버스 and 라이브스트리밍 (0) | 2022.03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