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nding/플랫폼

😎TikTok(틱톡) : 신규 광고 포멧 'Branded Mission' 론칭!

테크스낵 Tech Snack 2022. 5. 19. 08:21
728x90

TikTok

TikTok(틱톡) Branded Mission(브랜디드 미션)이라는 새로운 광고 포맷을 론칭 했다고 함. 

 

 

🍳무슨 소식이야?

브랜디드 미션 광고는 광고를 희망하는 브랜드(광고주)들이 적합한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소싱해 해당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콘텐츠를 광고화 시키는 것 :

  • 먼저 각각 브랜드들은 브랜디드 미션 광고 진행을 위해 크리에이터 모집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다고 함
  • 이후 참여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들은 해당 브랜디드 미션 광고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데
  • 브랜드들이 특정 기준을 가지고 크리에이터를 선별 할 예정이라고 함
  • 브랜디드 미션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 금전적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라고.

 

초기 단계에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들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브랜디드 미션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함. 18세 이상1,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브랜디드 미션에 참여 할 수 있기 때문. 1,000명 이상 팔로워 라는 조건은 다른 프로그램, 이를테면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요구하는 TikTok Pulse(틱톡 펄스) 보다 참여하기 훨씬 너그러운 조건.   

 

 

  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