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TikTok(틱톡)이 Branded Mission(브랜디드 미션)이라는 새로운 광고 포맷을 론칭 했다고 함.
🍳무슨 소식이야?
브랜디드 미션 광고는 광고를 희망하는 브랜드(광고주)들이 적합한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소싱해 해당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콘텐츠를 광고화 시키는 것 :
- 먼저 각각 브랜드들은 브랜디드 미션 광고 진행을 위해 크리에이터 모집 활동을 진행 할 수 있다고 함
- 이후 참여를 희망하는 크리에이터들은 해당 브랜디드 미션 광고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는데
- 브랜드들이 특정 기준을 가지고 크리에이터를 선별 할 예정이라고 함
- 브랜디드 미션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는 금전적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라고.
초기 단계에 있는 크리에이터들이 자신들을 알리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데 브랜디드 미션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함. 18세 이상의 1,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브랜디드 미션에 참여 할 수 있기 때문. 1,000명 이상 팔로워 라는 조건은 다른 프로그램, 이를테면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요구하는 TikTok Pulse(틱톡 펄스) 보다 참여하기 훨씬 너그러운 조건.
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728x90
'Trending > 플랫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🎯Youtube(유튜브) : 영상 중 더 인기 있는 부분이 궁금 하다구요?! (0) | 2022.05.19 |
---|---|
🎢Youtube(유튜브) : 라이브스트리밍 쇼핑 강화 합니다!! (0) | 2022.05.19 |
🚦Netflix(넷플릭스) : 인력 '또' 감축..... (0) | 2022.05.19 |
🌋Netflix(넷플릭스) : 150명 해고요..... (0) | 2022.05.18 |
🎮Sony(소니) : 새로운 섭스크립션 6/1일부터! (0) | 2022.05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