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nding/빅테크

👉VC를 위한 전용 챗봇도 나오고 있어요?

테크스낵 Tech Snack 2024. 2. 8. 14:37
728x90

 

🥽더 다양한 토픽과 업데이트는 테크스낵에서 확인 하세요!


 

AI updates

 

영국 대법원이 의미 있는 판결을 내렸어요. AI는 특허 출원서에 개발자로 등록 할 수 없다고 결정 한 것인데요. AI 관련 서비스의 사용량이 급격하게 증가하는 만큼, 이번 판결이 앞으로 어떤 영향을 끼칠지 관심이 쏠리고 있어요.

  • 맥킨지는 생성 AI 플랫폼을 론칭 했어요. Lilli라는 이름의 플랫폼 인데요. 맥킨지 내부 직원을 위한 플랫폼이라고 해요. 맥킨지 내부에 축적된 정보를 조건에 맞게 쉽게 검색 할 수 있고, 챗봇 대화 형태로 외부 정보를 탐색 할 수 있다고 해요.
  • VC를 위한 AI 챗봇도 있습니다. VC Lab라는 회사가 Decile Base라는 VC 전용 챗봇을 테스트 하고 있어요. 딜 관련 해서 VC 들은 어마어마한 비용을 변호사/회계사에게 지불한다고 하는데요. 비용 절감을 위해 법률 및 회계관련 전문 지식을 쉽게 전달 하는 것이 Decile Base의 론칭 목적이라고 해요.
  • 파트너쉽도 계속 활발한데요. Runway와 게티 이미지가 파트너쉽을 맺었어요. Runway는 text-to-video 솔루션을 개발하는 AI 스타트업 입니다. 생성 AI의 성능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학습이 필수인데요. 이번 파트너쉽으로 게티 이미지는 학습을 위한 이미지 데이터를 Runway에게 제공할 예정이에요.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