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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성 AI를 자동차 안으로 가져오려는 노력이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. 마이크로소프트는 디지털 지도 전문 업체 TomTom과 파트너쉽을 맺었어요. 자동차에서 활용 할 수 있는 대화형 AI 어시스턴트를 구축 하고 있는데요. 더 빠른 길은 어디인지 / 가장 가까운 전기자 충전소는 어디인지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요. 자동차 온도 조절 등 통제의 기능도 수행 할 수 있다고 해요.
- 구글은 온라인 리테일러들을 위한 생성 AI 툴을 공개 했어요. 구글 툴을 활용하면 AI 챗봇을 웹 / 앱 커머스 서비스에 도입 할 수 있습니다. 고객과 대화를 통해서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 주는 형태로 활용 할 수 있는 것이죠.
- LLM을 향상 시키기 위해서는 계속된 학습이 필수 인데요. 학습에는 데이터가 필요합니다. OpenAI가 학습 데이터를 제공하는 미디어 회사들에게 100만 달러 ~ 500만 달러의 비용을 제안 했다고 해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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