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2022/09 2

🚕로보택시를 확장하는 Waymo(웨이모), 광고 강화하는 Uber(우버)

안녕하세요 테크스낵입니다. 제가 Tech snack 이라는 웹사이트 운영을 시작 했어요! 이제 블로그에서는 각각 아티클의 핵심만 요약해서 전달 해 드릴 예정인데요. 링크를 클릭 하시면 해당 아티클의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물론 더 더양한 글들도 많이 있고요! Snack's Top 3 🚓Waymo(웨이모)가 피닉스 시내 지역까지 완전 무인 로보택시 서비스를 확장 한다고 해요. 지난 5월 부터, 웨이모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시내 지역에서 운영을 시작 했었는데요. 이제 일반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고 해요. 🤳TikTok(틱톡)이 로컬 콘텐츠 추천 기능을 테스트 하고 있어요. Nearby라는 새로운 Feed(피드)를 테스트 하고 있는데요. Nearby의 핵심 기능은 내가 있는 지역과 관련된 로컬 관련..

Trending 2022.09.22

👀도어대시와+ 페이스북이 힘을 합쳐요!

안녕하세요 테크스낵입니다. 제가 Tech snack 이라는 웹사이트 운영을 시작 했어요! 이제 블로그에서는 각각 아티클의 핵심만 요약해서 전달 해 드릴 예정인데요. 링크를 클릭 하시면 해당 아티클의 전체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. 물론 더 더양한 글들도 많이 있고요! Snack's Top 3 1. DoorDash(도어대시)와 Facebook(페이스북)이 딜리버리를 위한 파트너쉽을 체결 했어요. 페이스북에는 스토어 개념의 Marketplace(마켓플레이스)가 있는데요. 마켓플레이스에서 발생한 온라인 주문건을 도어대시가 딜리버리 해주는 것이 이번 파트너쉽의 핵심이에요. 이번 파트너쉽은 경쟁 상황에서 살아 남아야하는 두 회사모두에게 의미가 있는 파트너쉽이에요. 2. 현대자동차와 Lyft(리프트)가 미국 라스..

Trending/빅테크 2022.09.01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