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2022/06/26 5

🚗Cruise(크루즈) : 유료 로보택시 서비스 시작!

더 다양한 토픽과 업데이트는 테크스낵에서 확인 하세요! Cruise(크루즈)가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유료 로보택시 서비스 제공을 시작 한다고 해요. 🍳무슨 소식이야? 6월 첫 째주 크루즈는 '완전 자율주행 로보택시'의 유료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종 허가권을 취득 했는데요. 이제 드디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'유료' 서비스 운영을 시작한다고 해요 : 유료 서비스는 밤 10시 ~ 아침 6시 까지만 운영 할 수 있다고 해요. 물론 지정된 지역 내에서만 이용 가능한데요. 시간/지역 제한은 확장을 위한 통과 단계라고 해요. 규제기관과 크루즈 모두 어느 정도 안정적으로 운영되는지 지켜볼 필요가 있으니까요. 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
🚜DoorDash(도어대시) : 캐나다에서 30분 배송 시작!

DoorDash(도어대시)가 캐나다에서 식료품 30분 배송 서비스를 시작 한다고 해요. 🍳무슨 소식이야? 30분 배송 서비스를 위해 캐나다 최대 규모의 리테일러인 Loblaw(로블로)와 협업 한다고 하는데요. 30분 배송 서비스의 이름은 PC Express Rapid Delivery로 올해 8월부터 운영될 예정이에요 : 약 8,000개의 로블로 제품을 로블로 + 도어대시 플랫폼에서 주문 할 수 있다고 해요. 30분 배송을 위해 도어대시는 다크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고요. 주문이 접수되면 -> 도어대시 긱워커들이 다크 스토어에서 주문을 패킹해 -> 30분 배송을 완료하는 프로세스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해요. +TMI) 다크스토어는 매장 없이 창고만 있는 유통 형태를 말해요. 규모가 큰 물류 센터와 달리 도심..

✅빅테크 기업들의 1초 당 수익은 얼마일까!?

Business Insider(비즈니스 인사이더) 기사에 따르면요, 미국의 유명 빅테크 기업들이 1초당 1,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이고 있다고 해요. 🍳무슨 소식이야? 핀테크 소프트웨어 회사인 Tipalti라는 회사가 2020년 테크 기업들의 연간 이익을 초 단위 이익으로 계산해 봤다고 해요 : 1st : Apple(애플)의 초 단위 이익이 가장 높다고 하는데요. 2020년에 애플은 1초당 약 1,752 달러를 벌었다고 해요. 미국 풀타임 근로자의 주당 임금보다 높은 숫자라고 하네요. 2nd : 2등은 Microsoft(마이크로소프트)에요. 2020년 마이크로소프트의 1초당 이익은 약 1,244 달러였다고 해요. 3rd : 3등은 Alpabet(구글)인데요. 1,089 달러의 초당 순이익을 기록 ..

Trending/빅테크 2022.06.26

🛒Twitter(트위터) : 이커머스 기능, Shopify(쇼피파이)랑 협업!

Twitter(트위터)가 Shopify(쇼피파이)와 파트너쉽을 발표 했어요. 당연히 목적은 트위터 내 이커머스 기능 강화를 위한 것이고요. 🛒어떤 파트너쉽이야? 이번 파트너쉽으로 쇼피파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브랜드들은 트위터내 비즈니스 프로필에 상품을 등록하고 노출 시킬 수 있다고 해요 : 현재 까지 트위터의 이커머스 관련 기능은 대부분 비즈니스 프로필 페이지에 집중 되어 있어요. 비즈니스 프로필 내에서 Shop Spotlight(샵 스포트라이트)와 Twitter Shops(트위터 샵)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 것 인데요. 쇼피파이 브랜드들도 이 두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요. 샵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프로필 페이지 메인에 소수의 상품을 노출 시킬수 있고요. View shop 버튼을 통해 노출되는 트위..

Trending/플랫폼 2022.06.26

💌Twitter(트위터) : Notes(노트) 기능 출시! 롱-폼 트윗 가능!

Twitter(트위터)가 긴 글 작성을 위한 long-form 트윗 기능 Twitter Notes(트위터 노트)를 출시 했어요. 🍳무슨 소식이야? 노트 기능의 핵심은 트위터 내에서 아티클 형식의 긴 글을 작성 할 수 있다는 것 인데요. 현재 한 개의 트윗에 작성 할 수 있는 글자수는 제한이 있어요. 최초 140글자에서 280글자로 늘어나긴 했지만 여전히 글자수 때문에 긴 트윗을 작성하기 힘들었던 것 인데요: 스레드 : 글자 수 제한 때문에 업로드된 트윗과 관련된 추가 의견을 업로드 한 유저가 덧 붙이기 위해서는 주로 트위터 스레드(댓글)로 진행이 되어왔고요. 스크린샷 : 280글자를 초과하는 트윗을 업로드 하기 위해서는 노트앱 등 다른곳에 글을 작성 한 후에 화면을 캡쳐해서 업로드 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어..

Trending/플랫폼 2022.06.26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