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nding/플랫폼

🛒Twitter(트위터) : 이커머스 기능, Shopify(쇼피파이)랑 협업!

테크스낵 Tech Snack 2022. 6. 26. 15:52
728x90

Twitter

 

Twitter(트위터)Shopify(쇼피파이)와 파트너쉽을 발표 했어요. 당연히 목적은 트위터 내 이커머스 기능 강화를 위한 것이고요.

 

 

🛒어떤 파트너쉽이야?

이번 파트너쉽으로 쇼피파이 솔루션을 사용하는 브랜드들은 트위터내 비즈니스 프로필상품등록하고 노출 시킬 수 있다고 해요 :

  • 현재 까지 트위터의 이커머스 관련 기능은 대부분 비즈니스 프로필 페이지에 집중 되어 있어요.
  • 비즈니스 프로필 내에서 Shop Spotlight(샵 스포트라이트)와  Twitter Shops(트위터 샵)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 것 인데요. 쇼피파이 브랜드들도 이 두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고 해요.
  • 샵 스포트라이트를 통해 프로필 페이지 메인소수의 상품을 노출 시킬수 있고요. View shop 버튼을 통해 노출되는 트위터 샵을 통해 최대 50개의 상품을 노출 시킬 수 있어요. 

 

트위터에 상품을 노출시키기 위해서 쇼피파이 계정에 트위터 Add-on 앱을 설치해 트위터 계정과 쇼피파이 계정을 연동해야 하는데요. 계정을 연동하게 되면 상품정보 또한 연동 할 수 있다고 해요.  쇼피파이에서 새로운 상품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게 되면 트위터 프로필에서도 변동 사항이 자동으로 적용 되는 것이죠.

 

결제는 트위터에서 진행되지 않는다고 해요. 노출되는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클릭하게 되면 각각 쇼피파이 브랜드 앱/웹사이트로 이동해 결제를 완료하는 방식으로 쇼핑이 완료 되요.

 

 

 

 

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