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rending/플랫폼

👀광고 기반 구독자 비중이 가장 높은 OTT는?!

테크스낵 Tech Snack 2022. 6. 24. 16:42
728x90

 

 

전체 구독자 대비  ad-supported(광고기반) 구독자 비중이 가장 높은 미국 OTT는 NBCUniversal이 운영하고 있는 Peacock(피콕)이라고 해요.

 

 

🍳무슨 소식이야?

피콕의 전체 구독자중 약 73%가 광고 기반 저가 티어(tier) 구독자라고 해요. 2등Pramount+(파라마운트+)인데요. 광고 기반 저가 티어 구독자 비중이 약 64%라고 해요. 광고 티어 구독자 비중이 가장 낮은 OTT는 Hbo Max인데요. 전체 구독자 중 28%만 광고 티어를 구독하고 있어요.

 

Netflix(넷플릭스)Disney+(디즈니 플러스) 모두 올해 내로 광고 티어를 출시 하기 위해 관련 비즈니스에 힘주고 있는 상황인데요. 미국내 월 활성 사용자를 고려했을때, 일단 출시되고 나면 피콕의 광고 티어 구독자수를 가볍게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:

  • 올해 피콕의 미국내 전체 구독자는 약 6,400만명 정도가 될 것으로 추정되는것에 비해 넷플릭스디즈니 플러스의 미국 구독자는 각각 1억7,700만명 / 1억 1,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에요.

 

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