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전체 구독자 대비 ad-supported(광고기반) 구독자 비중이 가장 높은 미국 OTT는 NBCUniversal이 운영하고 있는 Peacock(피콕)이라고 해요.
🍳무슨 소식이야?
피콕의 전체 구독자중 약 73%가 광고 기반 저가 티어(tier) 구독자라고 해요. 2등은 Pramount+(파라마운트+)인데요. 광고 기반 저가 티어 구독자 비중이 약 64%라고 해요. 광고 티어 구독자 비중이 가장 낮은 OTT는 Hbo Max인데요. 전체 구독자 중 28%만 광고 티어를 구독하고 있어요.
Netflix(넷플릭스)와 Disney+(디즈니 플러스) 모두 올해 내로 광고 티어를 출시 하기 위해 관련 비즈니스에 힘주고 있는 상황인데요. 미국내 월 활성 사용자를 고려했을때, 일단 출시되고 나면 피콕의 광고 티어 구독자수를 가볍게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요 :
- 올해 피콕의 미국내 전체 구독자는 약 6,400만명 정도가 될 것으로 추정되는것에 비해 넷플릭스와 디즈니 플러스의 미국 구독자는 각각 1억7,700만명 / 1억 1,00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에요.
○○테크스낵을 이메일로 편하게 받아보고싶다면?! : 💨테크스낵 뉴스레터 구독하기!
728x90
'Trending > 플랫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🛒Twitter(트위터) : 이커머스 기능, Shopify(쇼피파이)랑 협업! (0) | 2022.06.26 |
---|---|
💌Twitter(트위터) : Notes(노트) 기능 출시! 롱-폼 트윗 가능! (0) | 2022.06.26 |
📢TikTok(틱톡) : 미국 사용 데이터 오라클 클라우드로 이동! (0) | 2022.06.21 |
🛒Walmart(월마트) :로쿠랑 'TV 광고->커머스' 혁신 도전! (0) | 2022.06.20 |
✅Disney(디즈니) : 인도크리켓 TV 중계권 확보! (0) | 2022.06.16 |